파넬 ‘글래시얼 바이옴 워터 노세범 쿠션’
파넬 ‘글래시얼 바이옴 워터 노세범 쿠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16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번들거리고 기름진 피부를 보송하게~

뉴질랜드 청정 자연의 힘 ‘파넬(Parnell)’이 더운 여름철, 땀과 피지로 번들거리는 피부를 보송하게 만들어주는 ‘글래시얼 바이옴 워터 노세범 쿠션’을 선보인다.

파넬은 뉴질랜드에 거주하던 Dave Baik에 의해 설립되었고 더욱 효과적이고 자연친화적인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한 청년의 열망으로 탄생한 브랜드다.

글래시얼 바이옴 워터 노세범 쿠션은 아이슬란드 빙하수와 청정지역의 수분감, 쿨링이 더해진 리퀴드 타입의 노세범 쿠션이다. 아이슬란드 빙하수, 저분자마린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을 배합한 Parnell Glacial Biome™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온도로 인해 과도한 유분이 분비되는 것을 방지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기름종이와 프라이머 기능이 더해져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모공과 피부 요철을 메꿔주는 프라이머로 사용 가능하고, 메이크업 후에 사용하면 워터 파우더가 올라오는 유분을 잡아주어 속은 촉촉하지만 겉은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로 표현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개념 기름종이 쿠션이라 불리는 이 제품은 평년보다 더위가 이르게 찾아오면서 최근 예약 배송을 할 정도로 많은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며 “더위가 역대급일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쿨링감을 선사하는 노세범 쿠션으로 강한 자외선과 열감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