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넬화장품 X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KPGA 파트너십 체결
이넬화장품 X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KPGA 파트너십 체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1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큰 그린 애플 비건 선크림·비얼라우 토닝 올인원 기획세트 협찬

이넬화장품이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KPGA와 파트너십을 체결, 자사 제품을 공식 협찬한다고 밝혔다.

오는 16일(목)부터 19일(일)까지 남춘천CC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KPGA는 총 144명의 선수가 참가하고,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넬화장품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KPGA 참가 선수와 VIP에게 입큰(IPKN) 그린 애플 비건 선크림과 비얼라우(beAllow) 토닝 올인원 기획세트를 제공한다.

공식 협찬하는 입큰 그린 애플 비건 선크림은 경북 영천 지역의 풋사과를 담아 폴리페놀이 10배 풍부해 항산화 효과 및 피부 보습까지 뛰어나다. 뿐만 아니라 논나노 무기자차로 100nm 이상 입자가 자극 없이 순하게 자외선만 그대로 반사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올리브영 입점 브랜드 비얼라우 토닝 올인원은 제주에서 자란 레몬추출물이 함유된 항산화 힘으로 잡티 개선과 면도로 인한 두꺼운 각질 케어를 한 번에 개선할 수 있다. 또한 홍차를 발효시킨 콤부차 발효수 속 비타민으로 예민하고 푸석해진 피부를 매끈하게 케어한다.

이넬화장품은 이번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여 태양과 보습에 민감한 골프인들에게 자사 제품의 우수한 기능을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로 삼고, 높아지는 MZ세대의 골프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