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에이큐(FAQ), 신라면세점 서울점 오픈
에프에이큐(FAQ), 신라면세점 서울점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1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면세 사업 본격 시동

스위스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브랜드 에프에이큐(FAQ)가 6월 7일(화)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면세점 서울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며 면세 사업 재개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걸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서울의 중심부에 위치해 국내외 비즈니스 고객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곳이다. 최근에는 고객 편의를 위한 매장 리뉴얼을 진행하며, 국내 및 해외 관광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조성하고 있다. 이번 오픈 매장은 FAQ가 지난 2020년 12월 전세계 최초로 현대면세점 매장에 오픈한 이후 서울에서 두 번째로 오픈한 매장이다. 

에프에이큐(FAQ)는 연령대별 피부 고민에 적합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안티에이징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FAQ 102를 비롯해, FAQ 101, FAQ 103 등을 면세 매장에서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FAQ 글로벌 리테일 디렉터 개리 령 (Gary Leong)은 “최근 각국 국경의 문이 열림과 동시에 해외 유입객들이 늘어나게 되면서 면세점 매출이 눈에 띄게 성장하고 있다. 매우 적절한 시기에 해외 비즈니스 사업을 확장할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국내 및 해외 소비자들이 FAQ 제품을 면세 매장을 통해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면세 사업 확장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FAQ는 안티에이징의 새로운 미래를 선도하는 스위스 안티에이징 바이오 테크 브랜드이다.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효과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셀프케어 디바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