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아이크림 10주년 축하 써머 리미티드 에디션
AHC 아이크림 10주년 축하 써머 리미티드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1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그린 페스티벌 에디션’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아이크림 10주년을 축하하는 써머 리미티드 에디션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그린 페스티벌 에디션’을 출시했다.

그린 페스티벌 에디션은 AHC 아이크림 런칭 10주년을 축하하는 의미와 짜릿한 여름 페스티벌 무드를 담은 써머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여름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화사한 에메랄드 컬러에 반짝이는 페스티벌 분위기를 담아낸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다. AHC 아이크림이 5년 연속 아이크림 부문 판매량 1위 를 차지하며 국민 아이크림으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과 함께 즐기며 축하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한 통에 1,391개의 단백질 및 피부에 더 가까운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과 각기 다른 3가지 인체 유사 콜라겐이 함유해 얼굴 전체에 탄력 효과를 선사하는 아이크림이다. 특허받은 3번의 마이크로 공법을 거쳐 모공의 1/1000 사이즈로 미세해진 입자가 피하 각질층 11층까지 빠르게 흡수됨과 동시에 부드러운 소프트 멜팅 포뮬라로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여기에 단백질 84종, 성장인자 10종, 비타민 16종, 히알루론산 11종까지 더해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빈틈없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다가오는 여름, 떨어지는 탄력 케어는 물론 싱그럽고 청량한 에메랄드 컬러와 반짝이는 페스티벌 무드까지 즐길 수 있는 AHC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그린 페스티벌 에디션은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총 3일동안 CJ온스타일 전 채널에서 진행되는 ‘빅쇼’를 통해 스페셜한 구성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X AHC ‘빅쇼’ 모바일 기획전에서는 그린 페스티벌 에디션 뿐 아니라 선스틱, 톤업 스틱 등 AHC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3일동안 5만원 이상 구매시 10% 적립(최대 1만원)의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10일 밤에는 선쿠션과 선스틱을 단독 구성으로 선보이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도 진행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TV 홈쇼핑에서는 12일 저녁 9시 35분부터 11시 45분까지 130분동안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