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 집에서 간편하게 ‘3D 네일’
데싱디바, 집에서 간편하게 ‘3D 네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09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롱급 퀄리티로 여름 시즌 맞아 인기

글로벌 네일 트렌드 리더 데싱디바(DASHING DIVA)의 ‘3D 네일’이 주목받고 있다.

셀프 네일의 인기가 높아진 가운데 집에서도 간편하게 살롱 아트를 즐기려는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셀프 네일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에 데싱디바는 대표적 살롱 디자인 ‘3D 네일’을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젤 용액을 아트처럼 굳히는 과정을 통해 탄생한 '3D 네일'은 데싱디바 만의 신규 공법 기술을 적용해 살롱에서 받은 듯한 높은 퀄리티를 누릴 수 있다. ‘1초 네일’로 유명한 붙이는 팁 형태의 매직프레스와 초밀착되는 반경화 방식의 글레이즈 2가지 종류로 모두 출시되어 집에서 간편하게 붙이거나 굽기만 해도 살롱 아트를 재현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매직프레스 ‘토이 시리얼’은 키치한 컬러와 3D 엠보가 귀여운 무드를 자아내는 페디 팁으로 출시 직후부터 큰 주목을 받으며 데싱디바 3D 네일 대표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기도 했다.

데싱디바의 관계자는 “데싱디바의 3D 네일은 오랜 연구 끝에 제품력과 디자인 모두 한 단계 높인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셀프 네일의 시장을 정착시키고 트렌드를 이끌어온 만큼 계속해서 차별화된 제품력과 디자인으로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