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클렌징 폼’
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클렌징 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09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자극 보습 클렌저, 라인업 확대

잇츠한불(대표 김양수)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이 수분을 강화하고 빠른 진정과 보습감을 선사하는 신제품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클렌징 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클렌징 폼’은 잇츠스킨 브랜드 론칭 이후 16년간 누적 판매량 2,300만 병 이상의 판매 신화를 기록한 수분 진정 에센스의 노하우를 담아낸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감초줄렌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 진정과 보습은 물론, 세정력까지 갖춘 저자극 클린젱 폼이다.

이번 신제품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클렌징 폼’은 공해 없는 청정 자연 지리산에서 수확한 감초뿌리추출물과 캄줄렌™, 그리고 만년초 성분까지 담아 세안 후에도 속 당김 없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 준다. 크림 타입 제형의 수분감이 느껴지는 연블루빛 텍스쳐는 인공 색소가 아닌 원료 본연의 색을 구현하는 등, 클렌징 단계에서도 촉촉하게 피부 진정을 선사한다.

또한 신제품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클렌징 폼’은 고탄력의 촘촘한 미세 버블 입자가 피부 속 수분은 지켜주면서 노폐물을 세정해주며,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 평가까지 완료한 제품으로 미세먼지 등 피부에 붙은 외부 물질을 말끔하게 제거해 준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변화하는 시대와 소비자의 니즈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잇츠스킨 론칭 이후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로 클렌징폼 제품까지 라인업을 확대 출시하였다”며 “세정력과 보습, 진정, 개운한 마무리감까지 모두 갖춘 제품인 만큼 다가오는 여름철 과도한 유분이나 피부 자극,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손상을 염려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감초줄렌 라인’은 수부지 피부 타입을 위한 촉촉 진정 제품군으로, 이펙터와 젤리패드, 크림에 이어 지난 5월, 젤 타입의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을 출시한 바 있다. 해당 제품은 ‘수부지를 위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 속 보습 개선 및 쿨링 효과 등을 입증하였으며, 특히 밀림 없이 피부에 잘 밀착되어 메이크업에도 용이한 제품으로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호평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