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가정의 달 취약계층 여성청소년 위한 제품 기부
바닐라코, 가정의 달 취약계층 여성청소년 위한 제품 기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31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파운데이션 통해 7,500만 원 상당의 클렌징 제품 총 3,500여 개 전달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26일에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위해 클렌징 제품을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바닐라코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클렌징 제품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여성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을 전달하고자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 바닐라코는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을 비롯한 7,500만 원 상당의 클렌징 제품 약 3,500여 개를 전국의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기부 제품인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은 자극없이 부드러운 클렌징을 도와주는 샤베트 제형의 클렌징 밤 제품이다. 바닐라코만의 제로 밸런스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짙은 화장부터 모공 노폐물, 묵은 각질까지 말끔하게 세정해 주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다. 세안 후에도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당기지 않는 촉촉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그동안 메가 히트 아이템으로 사랑받은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을 취약계층 여성청소년들에게 전달함으로써 받았던 사랑을 되갚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