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 ‘케어셀라 인트로덤 다크 스팟 솔루션’
지쿱, ‘케어셀라 인트로덤 다크 스팟 솔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07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깊고 진한 스팟 타겟 조준해 피부 잡티 개선

지속 가능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소셜임팩트 기업 지쿱이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생기는 기미와 주근깨 등의 잡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케어셀라 인트로덤 다크 스팟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케어셀라 인트로덤 다크 스팟 솔루션’은 눈에 보이는 기미와 주근깨 등의 잡티 관리를 위한 체계적인 원료 처방으로 미백의 전반적인 관리가 가능한 나이트 케어 제품이다. 또한 6단계 매커니즘으로 단계별로 특화된 브라이트닝 콤플렉스가 함유돼 기미의 종류와 단계에 따라 6단계별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신제품의 핵심 원료인 ‘Ominan1000™’는 5,000개의 오미자 씨앗에서 추출한 고농도 리그난(Lignans) 성분이 함유된 특허 원료로, 세포 손상과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성분이 다량 함유돼 피부 미백과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강력한 보습 인자로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5가지 종류의 세라마이드와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하는 ‘GB CrossMesh™’ 제형 기술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피부층 강화와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케어셀라 인트로덤 다크 스팟 솔루션’은 열과 빛을 우수하게 차단해주는 5겹 차광 튜브 용기를 사용해 더운 날씨에도 내용물이 안전하게 유지되고, 영양감 있게 스며드는 부드러운 크림형으로 내용물이 제조돼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지쿱은 실제로 4주 동안 제품 만족도 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브라이트닝(100%)’, ‘잡티 개선(91%)’ 등 제품에 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지쿱 관계자는 “자외선 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철에 집에서도 기미와 주근깨 등의 잡티 부위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나이트 케어 제품을 출시했다”라며 “칙칙한 피부 톤과 잡티 등의 색소침착 부위에 집중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