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웰(ACWELL), ‘6월 올영세일’ 참여
아크웰(ACWELL), ‘6월 올영세일’ 참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02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케어 제품과 클렌징 제품 기획세트 선보여

비앤에이치코스메틱(BNH Cosmetics, 대표 권기현)의 한국적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아크웰(ACWELL)이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겨냥해 이달 2일부터 8일까지 ‘6월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6월 올영세일’에서는 단순 노폐물 제거뿐만 아니라 피부 속까지 고려한 저자극 클렌징인 아크웰(ACWELL)의 ▲피에이치 밸런싱 버블프리 클렌징젤 ▲피에이치 밸런싱 수딩 클렌징폼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잡아주어 피부 속부터 촉촉한 ▲리얼 아쿠아 밸런싱 크림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피에이치 밸런싱 버블프리 클렌징젤’과 ‘피에이치 밸런싱 수딩 클렌징폼’은 1+1 기획 세트로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스토어와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6월 올영세일에서 선보이는 아크웰(ACWELL)의 ‘피에이치 밸런싱 버블 프리 클렌징젤’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 임상시험을 통과한 약산성 클렌징젤이다. 스킨케어 성분이 더해진 버블 프리 타입의 부드러운 클렌징젤이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 8종 히알루론산 성분이 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주고 각종 추출물(엘더꽃, 감초 등)로 수분 공급과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어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또, ‘피에이치 밸런싱 수딩 클렌징폼’은 트러블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여드름 피부 완화 기능성 제품이며 외부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에 도움이 된다. 

이 밖에도 ‘리얼 아쿠아 밸런싱 크림’은 피부에 쉽게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을 배제하고 제주 방울양배추추출물, 어성초추출물 등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성분들을 함유해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또한 즉각적인 수분 개선 효과와 마스크 자극 후 붉은 톤 개선 등 다양한 임상시험 테스트를 통과해 신뢰도를 높혔다. 

아크웰(ACWELL) 관계자는 “최근들어 본격적으로 기온이 상승하면서 스킨케어 제품과 클렌징 제품을 찾고있는 고객들이 점점 늘고있다”라며 “이번 ‘6월 올영세일’을 통해 아크웰의 인기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만나 걱정없이 피부관리를 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으로 찾아뵐 테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