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쉬폰블러틴트
클리오, 쉬폰블러틴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02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신개념 틴트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나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쉬폰처럼 얇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신개념 틴트, 쉬폰 블러틴트를 출시한다.

클리오 ‘쉬폰 블러 틴트’는 입술에 닿는 순간 포근하게 퍼지는 섬세한 텍스쳐로 끈적임 없이 발색되는 것이 특징인 제품으로 호호바씨 오일, 복숭아 추출물 등 보습을 위한 성분이 포함되어 건조함 없이 입술에 매끈하게 밀착된다.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해당 제품은 피치 누드톤의 1호 피치베베·햇살처럼 화사한 코랄빛의 2호 코랄 클레이·그윽한 딥레드 3호 라즈베리 번·톤다운 장미빛의 4호 올데이 로즈·소프트한 핑크 5호 핑크포그·톤다운 플럼핑크 6호 하트포인트 등으로 구성되며, 여름 라이트부터 겨울 딥까지 커버하는 다채로운 색감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1호 피치베베와 6호 하트포인트 컬러는 뷰티크리에이터 시매용과의 콜라보 홋수로 알려져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쉬폰 블러 틴트의 독특한 팁 또한 눈길을 끈다. 길고 탄탄한 쉐입의 일자 팁은 입술 굴곡에 따라 섬세한 발색 표현을 가능케 해주며 뭉침 걱정 없는 소프트한 제형으로, 컬러를 믹스해 사용하거나 치크 등 멀티 활용도 가능하다.

클리오 브랜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끈적이는 느낌 없이 입술에 밀착되는 신개념 틴트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부담없는 제형과 매력적인 컬러감으로 구성되었으니 피부톤에 맞는 다양한 룩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6월 2일(목)부터 8일(수)까지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