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몬스타엑스 기현 미공개 컷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더샘, 몬스타엑스 기현 미공개 컷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02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수한 소년 이미지부터 시크하고 카리스마까지 상반된 매력의 뷰티 화보 공개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앳스타일 6월호 표지를 장식한 몬스타엑스 기현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기현은 순수하고 소년미 넘치는 ‘온미남’과 완벽한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냉미남’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반전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클로즈업 화보에서도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와 맑은 미소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기현이 사용한 제품은 비타민 폭탄 황금 열매로 불리는 페루 골든베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투명한 피부 자신감을 되찾아 줄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토너 팩’과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앰플’, 피부 결점을 섬세하게 커버해주는 더샘의 밀착 커버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낸 ‘커버 퍼펙션 컨실러 쿠션’과 ‘커버 퍼펙션 컨실러 펜슬’이다.

또한 더샘은 기현의 미공개 화보컷이 담긴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화보 속 기현이 사용한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라인 1종 또는 ‘커버 퍼펙션 컨실러 쿠션’ 구매 시 랜덤으로 포토카드 1종을 증정하며,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라인은 15% 추가 할인을 적용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1일부터 전국 더샘 매장에서, 오는 2일부터는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인 ‘힐리브몰’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한편, 더샘과 기현이 함께한 화보와 영상은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 6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미공개 화보는 더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