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3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맨즈뷰티 크리에이터 션님과 ‘바디 필링 패드’ 포함 브랜드 대표 제품 소개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5월 30일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바디 필링 패드’를 포함한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을 파격적인 혜택과 구성으로 판매한다.

런칭 이래 네이버와 첫번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이번 방송을 위해 남성들은 물론 여성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맨즈뷰티 크리에이터 션님을 초청해 뷰티 전문가로서의 솔직하고 꼼꼼한 리뷰를 더한 공감력 100%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30일 저녁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방송 중에는 누적 100만장 판매를 돌파한 브랜드의 대표 제품 ‘바디 필링 패드’ 2종을 약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방송 중 구매 시 무료 체험 키트와 헤어 밴드, 젤리백 등 다양한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을 위해 최근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한 Thank U Bath Much, Love U Bath Much 기프트 세트를 추가로 수급해 특별한 혜택과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밖에도 라이브 방송 사전 예고 페이지에 기대 댓글을 작성하거나 방송 중 댓글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판매 제품과 동일한 기프트 세트, 스타벅스 음료 쿠폰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구매 인증, 리뷰 작성 등 방송 전부터 이후까지 다양한 연계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일 저녁 7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 중 구매 혜택은 당일 자정까지 동일하게 적용되며, 방송 종료 후에는 오는 6월 6일까지 네이버 쇼핑에서 ‘뷰티윈도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해 라이브에 미처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한 별도의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