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뷰티아카데미, 누적 수강생 30만명 돌파 
올댓뷰티아카데미, 누적 수강생 30만명 돌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2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직무 희망하는 사람 증가

코리아교육그룹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의 누적 수강생이 30만명을 돌파했다. 

‘2020년 한국뷰티마켓트렌드’ 보고서에 의하면, 2016년부터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던 국내 뷰티시장 규모가 코로나19로 인해 2020년 상반기부터 잠시 주춤했다. 2020년 상반기 뷰티 시장의 전체 규모는 경기침체 및 소비심리 위축 등의 영향으로 전반으로 감소세를 보인 반면, 하반기 뷰티 시장은 전년 동기 대비 1.9% 증가하며 다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국내 뷰티 시장의 규모가 다시 증가세를 보이면서 헤어, 메이크업, 네일, 피부 등 뷰티 분야에 관심을 두는 이들도 함께 늘어나고 있다. 일상에 꼭 필요하기도 하지만 자신이 가진 고유의 개성을 보여주고 트렌드세터가 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본인의 미용 강점을 기반 삼아 뷰티크리에이터로 성공하는 사람도 많아지고 있다.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는 2021년 누적 기준 자격증 시험 합격률 90.2%의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2021년까지 총 18,501명이 미용 자격증 시험에 응시했고, 그 중 16,686명이 합격한 기록을 보유중이다. 회사 측은 수강생 모두를 개인별로 관리하는 올댓뷰티아카데미만의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수강생들은 원패스 합격이 가능했다고 전했다. 

올댓뷰티아카데미는 지점별 특강 및 대회 출전, 현장 견학부터 실무자 세미나, 전시회 등 수강생의 실습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풍부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매년 학원을 통해서만 이론, 실습 수업을 진행하는 학생들이 다양한 현장 경험을 통해 자신이 배운 것을 실전에 적용하며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끔 하고 있다. 

특히, 수강생을 개인별로 관리하는 책임관리시스템은 1:1 멘토링 서비스를 통해 수강생들 개개인이 자신의 목표에 가장 효율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 또, 원스톱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진로부터 취업, 창업까지 전 과정에 걸쳐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있으며,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교육과정을 선정하고, 맞춤 교육을 지원한다.

김혁 올댓뷰티아카데미 대표는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국내 뷰티 시장의 규모는 증가하고 있으며, 현재 논의되고 있는 정부의 일상 회복이 본격적인 발표를 진행한다면 추후 뷰티 시장은 무궁무진할 것이다.”라며, “뷰티 산업이 커지면서 앞으로 뷰티 직무를 꿈꾸는 이들도 함께 증가할 것이며, 올댓뷰티아카데미는 자신의 꿈을 향해 노력하는 전국의 모든 뷰티인을 응원하고, 뷰티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춰 트렌드를 선도하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독보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