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센보떼 컬러체인지 염색샴푸’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메르센보떼 컬러체인지 염색샴푸’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24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화장품, 컬러샴푸 부문 대상 수상

서울화장품의 메르센보떼 컬러체인지 염색샴푸가 ‘2022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컬러샴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2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는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소비자가 직접 추천하는 브랜드에 대한 엄정한 심사를 거쳐 각 분야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평가항목은 총 4개로 브랜드 전략 및 정책, 만족도, 경쟁력, 선호도 및 혁신성 등이다.

메르센보떼 컬러체인지 염색샴푸는 샴푸와 염색이 동시에 되는 올인원 기능성 제품으로 지난 2월 현대홈쇼핑 첫 론칭방송부터 완판 신화를 기록하며 지금까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 이후 여러 기업에서 비슷한 미투 상품들을 출시했지만 이번 시상식에서 메르센보떼 상품이 컬러샴푸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에게 최고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해당 제품은 출시 전부터 서울화장품의 16명의 연구진과 현대홈쇼핑과의 공동개발로 수백번의 테스트를 통해 완성한 야심작이다. 최근 평가 기준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의 더마테스트(Dermatest)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아 안전성을 인증받았다.

서울화장품 관계자는 “‘2022 소비자추천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상이기에 더욱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시장을 선도하는 1위 브랜드로서, 우수한 품질의 제품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해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