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먼 내추럴 스파 수분광채 사해소금 스크럽 바디클렌저’
‘벨먼 내추럴 스파 수분광채 사해소금 스크럽 바디클렌저’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5.20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질·보습 케어 기능 모두 담아 샤워만으로도 윤기 나는 피부결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60년 피부 과학 연구소가 제안하는 차원이 다른 보습 케어와 더욱 강화된 각질 케어로 윤기 나는 피부 결을 선사하는 ‘벨먼 내추럴 스파 수분광채 사해소금 스크럽 바디클렌저’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스킨케어 성분 ‘히알루로닉-레티놀 에센스™’을 50,000 ppm 담은 포뮬러를 적용해 개운하게 마무리되면서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 결을 선사한다. 벨먼의 독자적인 각질 케어 특허 성분*과 사해소금을 담은 스크럽 제형으로 묵은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며, 피부의 보습과 윤기를 개선해 바디 피부를 더욱 광채 나게 만들어 준다.

바디 클렌징과 각질 케어 기능을 겸비한 스크럽 함유 젤 타입 바디워시로 스크럽을 따로 사용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피부 자극을 덜어주는 2 in 1 저자극 데일리 스크럽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기존 벨먼 출시 특정 제품 대비 보습 2.3배** 개선, 피부 윤기 4.5배** 개선 효과와 각질 제거 93.4%** 등을 입증해 각질케어는 물론 보습케어 기능까지 인정 받았다.

여기에 깊고 풍부한 프리미엄 향기를 갖춘 5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사용자에게 맞는 최적의 향기를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생장미의 향긋함과 달콤한 향이 조화된 블랙로즈향은 벨먼 내추럴 스파의 대표적인 향으로 욕실에 퍼지는 풍부한 잔향까지 즐길 수 있다.

벨먼 마케팅 담당자는 “’벨먼 내추럴 스파 수분광채 사해소금 스크럽 바디클렌저’는 평소 각질은 고민되지만 주기적으로 스크럽을 사용하여 관리하는 것이 번거롭거나, 자극적으로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제품”이라며 “하얗게 일어난 각질과 푸석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이번 신제품 5종으로 바디 피부에 촉촉한 수분광채를 입혀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