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오세븐(107), 고기능성 프리미엄 라인 ‘소서’ 론칭
원오세븐(107), 고기능성 프리미엄 라인 ‘소서’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2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서 빈바이옴 비타민C 세럼’ 출시

수백 년을 거쳐 내려온 조상의 지혜, 정성 그리고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한층 더 깊이 있고 건강한 뷰티 솔루션을 선사하는 모던 헤리티지 컴플리트 뷰티 브랜드 ‘원오세븐(107)’이 오는 5월 23일 고기능성 프리미엄 라인 ‘소서(soseo)’를 론칭하고 첫 번째 제품으로 ‘소서 빈바이옴 비타민C 세럼(soseo Vinbiome Vitamin C Serum)’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원오세븐은 최근 건강을 챙기는 ‘셀프메디’, 어릴 때부터 케어하는 ‘얼리 안티에이징 케어’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라인업을 확장해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브랜드명 ‘소서(soseo)’는 양력 7월 7일, 24절기 중 하나로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의 시작을 알리는 ‘작은 더위’를 뜻하는 소서(小暑)에서 따왔다. 오직 최고의 발효식초를 만들기 위해 1년 간 타협 없이 양질의 원료 준비 과정을 거치고 발효에 최적인 소서(小暑)에 맞춰 1년에 한번 식초를 담는 발효명가 한애가 장인의 정신을 이어 받아 품질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 원오세븐은 소서 라인의 첫 번째 제품으로 ‘소서 빈바이옴 비타민C 세럼’을 선보이고 2022년 고기능성 세럼 2종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소서 라인의 첫 신제품 ‘소서 빈바이옴 비타민C 세럼’은 차세대 비타민 C로 불리는 비타민C 유도체 ‘3-O-에틸아스코빅애씨드’ 15%, 10년 이상 발효된 흑초에 인삼과 밀, 선별 원료들을 독창적인 방법으로 발효한 브랜드 독자 성분 ‘빈바이옴(VinBiome)’, 그리고 비타민 E, 녹차추출물 등을 함유해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임상 결과, 사용 2주 후 항산화 효소 생성량 증가를 확인하며 항산화 개선 효과를 입증한 항산화 세럼이다.

‘소서 빈바이옴 비타민 C 세럼’은 약 4주 간 비타민 함량의 변화가 없음을 입증해 일정 기간 효능 변화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인공 향료, 합성 색소, 파라벤 7종, 동물성 원료, 페녹시에탄올 등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미국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자극 없이 순한 제품이다.

원오세븐은 신제품 공식 런칭에 앞서 22일 밤 9시 리테일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에서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 출연 ‘프리즘 뷰티박스 라이브’ (PRIZM Beauty Box Live)’에서 신제품을 선보이며 라이브 시청자 중 1,000명을 추첨해 본품 샘플링을 진행할 예정이다. 뿐 아니라 신제품이 런칭되는 23일부터 일주일 간, 런칭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장인정신과 현대과학의 만남으로 탄생한 원오세븐의 ‘소서 빈바이옴 비타민C 세럼’은 23일부터 원오세븐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미국에서 동시 론칭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