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폴리젠’ 라인업 탈모케어 캠페인
닥터포헤어, ‘폴리젠’ 라인업 탈모케어 캠페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1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발 빠짐 91.4% 감소 확인된 신제품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와이어트)가 ‘폴리젠’ 라인을 활용해 두피와 모발 상태에 맞는 탈모케어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실시한다.

닥터포헤어의 폴리젠은 올해 2월 기준 누적 판매량 1,900만 개를 돌파한 자사 대표 탈모케어 제품군이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각 소비자들의 두피와 모발 컨디션에 맞는 폴리젠 라인 샴푸를 소개하며, 국내 대표 헤어케어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폴리젠 샴푸 4종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혜택도 마련된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제품은 ▲ 폴리젠 바이오-3 샴푸(모발 빠짐 91.4% 감소 확인) ▲ 폴리젠 오리지널 샴푸(두피 볼륨 및 각질 케어) ▲ 폴리젠 비듬 개선 샴푸(비듬 및 두피 가려움 케어) ▲ 폴리젠 실크(탈모 손상모 케어) 등 총 4종이다.

먼저, 이번 캠페인을 대표하는 신제품 ‘폴리젠 바이오-3 샴푸’는 탈모 관리부터 펌〮염색 지속력과 뿌리볼륨 유지에 탁월한 상품이다. 특히, P&K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실시한 인체적용시험에서 4주 사용 후 모발 빠짐이 약 91.4% 감소한 결과를 보여 화제를 모았다.

‘폴리젠 오리지널 샴푸’는 두피 탄력 개선 및 각질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올리브영 샴푸 및 탈모 샴푸 1위에 오른 바 있다. 또, 상쾌한 세정감과 고급스러운 향을 자랑하는 ‘폴리젠 비듬 개선 샴푸’는 비듬 및 두피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주며, ‘폴리젠 실크’는 탈모증상완화와 손상된 모발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이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닥터포헤어의 폴리젠 라인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두피 및 탈모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사의 전문성을 활용해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