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20’s 더블 미백 크림
AGE 20’s 더블 미백 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 미백 시스템으로 맑고 빛나는 피부 선사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더블 미백 크림’(DOUBLE WHITENING CREAM)을 선보인다.

AGE 20’s 더블 미백 크림은 더블 미백 기능성 성분과 AGE 20’s 만의 더블 미백 시스템을 적용해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미백 크림으로 식약처 보고를 완료한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AGE 20’s 더블 미백 크림은 식약처 고시를 완료한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유용성감초추출물’ 2가지를 함유해 멜라닌 활성 완화에 도움을 줘 기미∙잡티∙색소침착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피부유사구조 성분인 ‘애경 독자 흡수제’ 2가지를 함유한 ‘애경 독자 더블 미백 시스템’으로 제품의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데 도움을 준다.

AGE 20’s 더블 미백 크림의 제형은 미백 크림의 활성 성분을 그대로 응축한 고체 형태의 제형이 피부에 바르는 순간 물이 터지는 제형으로 변하는 ‘물터짐 공법’을 적용해 피부에 빠른 흡수를 도와준다. 또한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맞춰 쿨링 효과를 더해 피부에 시원하고 촉촉하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AGE 20’s 더블 미백 크림은 위생적인 사용을 위해 ‘에어리스 펌핑 용기’를 적용해 한 번 펌프 시 1회 사용량만 도출되도록 설계돼 제품을 위생적으로 사용 및 보관할 수 있다.

AGE 20’s 담당자는 “피부 본연의 빛과 색은 자외선과 장시간 마스크 착용 등 다양한 외부환경으로 인해 건조하고 어두워지는 피부톤으로 변화할 수 있다”며 “피부 미백에 중요한 기미∙잡티∙색소침착은 계절에 상관없이 지속적인 관리가 중요해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AGE 20’s 더블 미백 크림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맑고 환하게 관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AGE 20’s 더블 미백 크림은 오는 5월 21일 토요일 12시 40분 CJ온스타일에서 방송 판매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