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코스, 새 천년 인터넷 이벤트
유니코스, 새 천년 인터넷 이벤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1.1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쇼핑몰 ‘코스몰’과 공동 프로모션



(주)유니코스(대표이사 이원호)가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새로운 천년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이벤트는 화장품 전문 쇼핑몰인 코스몰과 공동으로 전개한 이번 이벤트는 구랍 27일부터 지난 5일까지 10일간 홈페이지의 자유게시판에 올려진 글중 지난해 마지막에서 10번째까지 접속자와 2000년 처음에서 10번째까지의 접속자에게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다.



유니코스는 홈페이지를 기업·브랜드 이미지 홍보의 새로운 툴로 활용함을 물론 고객 데이터베이스 형성을 통한 장기적이고 과학적인 고객관리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이를위해 홈페이지의 메뉴구성도 소비자의 니즈에 최대한 부합시키기 위해 노력했으며 소비자와 공유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란을 중심적으로 개발했다.



유니코스 홈페이지는 UNIC-OS(회사소개), 일렘과 피에르가르뎅 브랜드별 제품소개, Beauty Net(피부미용 및 메이크업 정보), 라보떼 웹진, 유니코스 CF모음, 게시판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정기적으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인터넷 상에서 도메인 주소 www.unicos. co.kr 또는 www.YLEM.co.kr을 클릭하면 일렘과 피에르가르뎅을 언제든지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