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춰렛 논문 공모전 우수상 시상
컬춰렛 논문 공모전 우수상 시상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1.1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천년과 풍요로운 삶’주제 … 총 13편 가려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은 구랍 29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제5회 컬춰렛 선발 여대생 논문 공모전’의 시상식을 거행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새 천년 기업의 마케팅 윤리 촉진을 위한 여성소비자의 역할’을 주제로 논문을 발표한 이민훈(서강대학원)씨의 논문을 비롯 총 13편의 논문이 우수상과 장려상을 받았다.



이번 공모전은 ‘새로운 천년과 풍요로운 삶’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총 43편의 우수한 논문이 접수돼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2차에 걸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우수상 3편과 장려상 10편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우수상 3편에게는 각 2백만원이, 장려상 10편에게는 각 1백만원의 상금이 주어졌다. 또 응모자 전원에게 기념품이 증정됐으며 수상자 전원에게는 2박3일

간 태평양 제주농장 견학의 기회가 주어진다.



컬춰렛 선발 여대생 논문 공모전은 창의성과 논리성, 실용성을 심사기준으로 매년 그 주제를 달리해 진행된다. 심사를 맡은 연세대 사학과 하현강 교수와 이화여대 사회학과 이동원 교수는 “새로운 천년을 앞둔 시점에서 복지사회 구현·정보·문화·패션·통일문제 등 여대생들이 평소 접하는 영역에 대한 다양한 시각이 표출됐다”고 심사평을 밝혔다.



컬춰렛 선발 여대상논문공모전은 지난 95년에 태평양 그룹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여성생활문화를 결집, 계승, 발전시키기 위해 시작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