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TD’ 아이 케어 세럼 3종
‘#OOTD’ 아이 케어 세럼 3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1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유럽 등에서 K-뷰티 베스트셀러 자리매김

미국, 캐나다, 유럽에서 먼저 이름을 알려 해외 첫 런칭과 동시에 출시 한달만에 30만개 완판을 기록한 #OOTD(이하 오오티디) 뷰티가 피부 고민에 맞춘 아이세럼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2022년부터는 국내에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오오티디를 만날 수 있게 된 것이다.

신제품 아이 세럼은 눈가 피부 본연의 빛을 찾아주고 칙칙한 눈가를 깨끗하고 투명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C 아이세럼’, 눈가 붓기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카페인 아이세럼’ 그리고 밤 사이 영양과 수분을 가득 채워주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레티놀 오버나잇 아이세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본인의 피부 고민에 맞추어 제품을 선택하고 아침 저녁으로 아이 토탈 케어가 가능한 이번 아이 세럼 시리즈는 특히, 눈가 붓기와 링클 리프트, 다크서클로 어두워진 눈가 맑기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C, 카페인, 레티놀 등 각각 제품의 핵심원료를 내세웠으며, 산뜻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얼굴 전체에 발라도 부담스럽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아이 세럼 3종은 최근 더현대 서울 비클린 팝업을 통해 국내 첫 선을 보였으며,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이어 드럭스토어, 편집샵, 온라인몰 등에 입점을 계획하고 있어, 국내 팬들과의 접점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브랜드측은 밝혔다.

한편, 오오티디(#OOTD)는 Oxygen of the day의 준말로 산소 같은 화장품, “깨끗한 피부 과학 솔루션”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비건 원자재를 사용한 클린 뷰티 브랜드이다. 전제품은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을 준수했으며, 임상 시험으로 검증된 원료를 사용하여 그 효과를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특히, 아이 크림과 아이 세럼의 경우, 다크서클 부위 피부 맑기에 대한 임상 실험을 완료하여 제품력을 입증하였다.

또한 전 제품 유럽 CPNP 등록을 완료하고 미국, 캐나다, 유럽, 호주 등 TJX 1천개 매장 이상 입점, 해외 TJmaxx, Marshalls 스토어에서 ‘K-뷰티 베스트 셀러’로 등극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