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피씨지더마사이언스‘커버서울’ 론칭
(주)피씨지더마사이언스‘커버서울’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1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을 건강하게 보호하는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화상 피부’에 관한 다년간의 연구와 기술 노하우를 기반으로 피부 전문 기업인 (주)피씨지그룹 산하회사 (주)피씨지더마사이언스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를 첫 론칭한다. ‘피부 부활을 통한 삶의 가치 창조’라는 생명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PCG의 기업 정신을 바탕으로 피부 산업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고객에게는 보다 나은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피씨지더마사이언스는 피부과학 연구를 바탕으로 더마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화상 전문 병원과의 협업을 통해 지난 30여 년간 최악의 피부 손상인 화상피부 복원노하우를 바탕으로 화장품을 연구 개발한다.

커버서울은 건강하고 자유로운 일상을 커버(보호)하기 위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팬데믹에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일상에서 안전한 휴식을 영위할 기회를 제공한다. 커버서울(COVERSEOUL)에서 서울은 시간(낮,밤,계절,나이)과 공간(실내,실외, 환경) 속에 섞여 있는 다양한 사람을 의미한다. 매일 변화하는 환경에 따라 다양해진 유해자극에 시간, 공간, 사람을 모두 커버하여 일상이좀 더 건강하고 자유롭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건강한 피부의 소중함을 아는 사람들이 만든 커버서울은 화상 치료 과정에서 발현되는 피부자체 복원력과 일생동안 손상과 회복 과정을 반복하는 피부 본질의 힘에 주목하고 건강한 피부를 넘어 건강한 삶에 집중한다. 매일 변화하는 자극에 노출되는 일상에서 어떤 자극에도 흔들림 없이 피부를 지킬 수 있도록 예방하고 보호하는 크림, 선크림, 립밤을 시작으로 일상 전반에 사용할 수있는 제품을 출시한다.

면역과 재생, 진정과 항염, 장벽과 보습에 도움이 되는 원료를 배합한 베스티안컴플렉스(Bestian Complex™)를 핵심성분으로 사용하고 장수, 정정, 지조, 번성의 의미를 담고 있는 소나무와 솔잎의 청하한향을 베이스 노트로 사용한다. PH5.5 약산성 제형으로 보존제 6종(paraben-free)과 24종의 알러지 유발성분을 배제했으며 합성 인공향과 색소를 첨가하지 않고 산호초에 유해한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다.

㈜피씨지더마사이언스민영근 대표는 “매일 다양한 유해환경들이 시시각각 변하면서 이제 건강한 삶을 통해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노화에 집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며 “‘건강한 피부를 넘어 건강한 삶으로’ 건강하고 자유로운 일상을 위해 기본에 집중한 제품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