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클라리피끄 버추얼 팝업 스토어’ 공식 오픈
랑콤, ‘클라리피끄 버추얼 팝업 스토어’ 공식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11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R 공간에서의 맑고 투명한 피부를 찾는 여정, 
랑콤 앰버서더 수지와 세븐틴 민규와의 실시간 만남까지!”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베스트셀러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를 온라인 가상 공간에서 만나보고, 제품 속에 담긴 혁신적인 피부 과학 기술에 대한 이야기를 쉽게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는 ‘클라리피끄 버추얼 팝업 스토어’를 공식 오픈했다. 

‘클라리피끄 버추얼 팝업 스토어’는 피부 과학 기술을 선도해온 랑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시각화하고, 온라인 유저들에게 버추얼 공간에서 새로운 경험과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클라리피끄 버추얼 팝업 스토어’는 SSG.COM과의 단독 협업으로 오늘(9일)부터 18일까지 운영되며, 랑콤 공식몰과 SSG.COM을 통해 모바일과 PC로 모두 입장 가능하다. 

또한 이를 기념해 오는 11일 저녁 7시 랑콤 앰버서더 수지와의 라이브쇼, 16일 저녁 7시 그룹 세븐틴의 멤버 민규와의 라이브 쇼도 양일간 진행한다. 라이브 쇼는 모두 팝업 스토어 내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작년 제니피끄 버추얼 플래그십 팝업 스토어 성료 이후, 랑콤의 시그니처가 된 ‘버추얼 스토어’는 1년만에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와 함께 한층 더 다채롭고 스페셜한 볼거리와 프로그램으로 단장해 오픈했다. 가상 공간에 입장하면, 팝업 스토어 내부를 한 번에 관람할 수 있는 인트로 영상이 펼쳐지며 이어서 그룹 세븐틴의 멤버 민규가 버추얼 호스트로서 등장해 온라인 유저들의 팝업 체험을 돕는 가이드 역할을 담당한다.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의 피부 효소 과학인 엔자임 사이언스 기술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존을 시작으로, 클라리피끄 메모리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엔터테이닝 존, 수지와 세븐틴 민규의 화보와 영상 그리고 라이브 쇼도 관람할 수 있는 미디어 갤러리, 온라인으로 피부 상태 확인이 가능한 디지털 피부 진단 서비스존, 스마트하고 편리한 쇼핑 존까지 원스톱으로 즐기고 체험할 수 있다. 

오직 ‘클라리피끄 버추얼 팝업 스토어’ 내 미디어 갤러리에서 입장 및 시청 가능한 스페셜 라이브 쇼는 행사 기간동안 2회 실시간 송출된다. 첫 번째로 랑콤 앰버서더 수지가 11일 저녁 7시 라이브쇼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MZ세대의 아이콘 재재가 진행을 맡아 약 1시간 동안 수지와 함께 다양한 주제로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또 16일 저녁 7시에는 두 번째 라이브 방송 주인공으로 세븐틴 민규가 MC 박슬기와 함께 라이브 쇼를 진행한다. 수지, 민규의 라이브 쇼는 최근 근황 토크부터 뷰티 팁 등 다채로운 주제들을 토대로 1시간동안 시청자들과 소통 예정이며 깜짝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 행사 기간 중 ‘클라리피끄 버추얼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무료 샘플링 신청을 통해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 10ml’ 샘플 쿠폰을 증정 받을 수 있으며, 선택한 랑콤 매장에서 쿠폰 제시 후 샘플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버추얼 팝업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SSG.COM 단독, 풍성한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를 포함한 다양한 세트 제품 구매 시 제니피끄, UV 등 랑콤의 베스트셀러 제품의 정품 용량과 함께 ‘클라리피끄 쿨러백(*한정 수량)’ 등 기프트를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