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휴대용 100g 소용량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휴대용 100g 소용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10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외부 활동 고려해 소비자 편의성 높여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제품 휴대성을 높인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100g 소용량을 출시했다.

모다모다는 본격적인 일상 회복에 발맞춰 여행·운동·사우나 등 외부 활동이 확대됨에 따라 소비자 편의성을 고려했다고 밝혔다. 특히 골프·테니스·캠핑 등 아웃도어 레저를 즐기는 3050 고객들의 요청을 적극 반영했다.

모다모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화)까지 브랜드 공식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규 가입 회원 10% 할인과 함께 구매 금액 순으로 총 17명을 선정, 최대 1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구매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몰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는 13일(금)까지는 모다모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3행시 백일장’ 이벤트를 개최한다. 게시글 댓글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신제품을 증정한다.

한편 모다모다는 공식몰 내 상시 이벤트 페이지를 별도 운영한다. ‘가정의 달’ 프로모션과 카카오 플친 할인 및 최대 24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모다모다 사행시 백일장’ 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모다모다는 지난 연말 실시한 호캉스 여행권, 노트북, 안마의자, 1년 치 샴푸 등 풍성한 증정 행사에 이어 이달에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열며 고객 혜택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