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열까지 내려주는 해열 선제품 인기
김정문알로에, 열까지 내려주는 해열 선제품 인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0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선제품 판매량 전년 동월 대비 약 700% 신장

알로에 전문기업 김정문알로에의 선케어 제품이 본격 시즌을 앞두고 초기 흥행과 함께 일명 해열 선제품으로 불리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올해 4월 선제품 판매량이 전년 동월 대비 약 700% 정도 신장했다.”며 “태양열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과 마스크 착용 등으로 올라간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알로에의 열케어 효과에 주목, 다양한 제형으로 선케어 라인을 정비하고, 자외선차단제 시장의 클린뷰티 트렌드에 맞게 비건 인증과 자연유래 성분을 대폭 강화한 것이 시즌 초 흥행 요인으로 생각된다.”고 전했다.

김정문알로에는 지난 3월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과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 ‘에어라이트 UV 쉴드 선스틱’ 외에도 올 시즌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인 ‘아쿠아 마일드 쿨링 선쿠션’으로 선케어 제품을 제형별로 정비하고,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그 결과 ‘아쿠아 마일드 쿨링 선쿠션’은 출시 이후 총 세번의 홈쇼핑에서 전구성이 매진에 가까운 판매 성과를 이어가고 있으며, 온라인 자사몰에서는 ‘에어라이트 UV 쉴드 선스틱’과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 ‘워터 쿨링 선쿠션’ 등 3종 제품이 4월 중순부터 말까지 일시적 품절 현상이 빚어져 회원 대상 감사 할인쿠폰을 제공하기도 했다.

여기에 홈쇼핑 단독 제품으로 기획한 ‘쿨링 선스틱 제주에디션’과 자사몰 전용 제품인 ‘워터 쿨링 선스틱’도 합리적 구성과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회사측은 이 같은 판매 성과를 시즌 내내 유지하기 위해 유통 채널별 전용 제품을 추가로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최근 들어 인기를 끌고 있는 썬패치의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생알로에베라잎즙과 순수 비타민C를 담아 더위 속 피부 열을 내려주고 쿨링감과 함께 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주는 쿨링스틱도 선보일 예정이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자외선에 의한 노화 외에도 피부 온도 상승으로 인한 열 노화까지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열을 내려주는 자사의 핵심성분인 알로에베라잎즙이 담긴 선제품들의 인기도 올라가고 있다.”며 “유통 채널별 맞춤제품과 합리적 구성을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 동기를 지속해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