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오리진,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마스터’ 홈쇼핑 완판
뉴오리진,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마스터’ 홈쇼핑 완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09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갱년기 건강 케어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의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마스터’가 지난 2일 가정의달을 맞아 진행된 CJ오쇼핑 홈쇼핑 방송에서 전체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CJ온스타일을 통해 선보인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마스터’는 국내 최초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여성 갱년기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한건강생활의 독점 원료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갱년기 건강 뿐만 아니라 중년 여성의 고민 중 하나인 눈 건강, 뼈 건강, 혈행 건강 등 총 8가지의 주요 건강 니즈를 한번에 케어할 수 있도록, 루테인, RTG오메가3, 비타민D까지 하나에 담아냈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3개월 분과 6개월분, 9개월분을 각각 선보였으며, 생방송 중 준비된 전체 물량을 소진했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대표적인 갱년기 증상 10가지(안면홍조, 감각이상, 불면증, 신경과민, 우울증, 현기증, 피로감, 관절통, 근육통, 질건조) 개선 효과를 입증하면서도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지 않음으로써 여성 질환 발생에 영향을 주지 않는 안전한 여성 갱년기 기능성 원료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미국 FDA, 캐나다 보건부, 유럽식품안전청 등을 포함한 전 세계 7개국에서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백수오 원물부터 기능성원료, 완제품까지 총 30단계에 걸친 독자적인 생산 및 품질 검증 프로세스 ‘V30’을 통해 안전성 또한 철저하게 검증한 것도 주목할 만하다. 기존의 PCR 방법과는 달리 백수오의 한 부분이 아닌 3가지 부분의 유전자 증폭 분석을 통해 종을 판별하는 ‘멀티 바코드 DNA 분석법’을 도입해 원물에 대한 안전성을 견고히 확보했다.

유한건강생활 BDM팀 엄세미 팀장은 “35세 이후 여성호르몬 분비가 감소하면서 겪게 되는 이상 현상들은 그대로 방치하면 다양한 부인과 질환들을 야기할 수도 있어, 부작용으로부터 안전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여성 갱년기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기능성과 안전성이 검증된 ‘유한백수오’를 향한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추가 방송을 준비 중이니, 갱년기로 고생하고 있는 분이나 미리 준비하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마스터’와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