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학·인간의 조화‘이니스프리’브랜드 발매
자연·과학·인간의 조화‘이니스프리’브랜드 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1.27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연구소 나텍 첫 작품 … 할인점 전용 200억 목표



‘자연·과학·인간의 조화`를 모토로 셀프 진단을 통한 맞춤 화장품을 지향하는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의 대형 할인점·마트 전용 브랜드 ‘이니스프리(innisfree)` 런칭 쇼가 지난 14일 힐튼 호텔 컨벤션 센터에서 거행됐다.



태평양이 경로별 브랜드 차별화를 실현하고 국내 최초의 사이버 연구소 ‘나텍`의 오픈 축하를 겸해 개최된 이날 런칭 쇼에는 국내에 진출해 있는 대형 할인점 관계 임원을 비롯해 나텍 오픈 이벤트에 참가했던 소비자 등 약 3백여명의 인원이 참석했다.



서경배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태평양의 축적된 화장문화와 연구 능력, 그리고 화장품에 대한 고유의 자산이 응축됨으로써 오늘 이니스프리의 탄생을 보게 됐다"고 밝히고 “화장품 산업은 단순 제조업이 아니라 선진형 문화산업으로 인식해야 할 시대가 도래했으며 따라서 사람이 가진 고유의 아름다움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노력을 기울여 나가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해선 마케팅 본부장·상무는 이니스프리 개발 경과를 설명하면서 “오늘 이니스프리의 탄생을 기념하기 위해 매년 1월 14일은 ‘이니스프리 데이’가 될 것이며 이는 곧 ‘피부 114=이니스프리’라는 의미로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총 23개 품목의 베이직 케어 런칭을 시작으로 앞으로 메이크업 라인까지 확대될 이니스프리는 대형 할인점·마트 내 독립공간인 ‘가든 오브 이니스프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매대의 차별화로 12가지 피부 타입에 따른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이니스프리의 올해 매출 목표는 약 2백억원대에 이르며 철저한 고객 접점 마케팅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단기간 내에 시장 1위 브랜드의 위치를 차지하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 영국 시인 예이츠의 시어에서 유래된 브랜드 네임 ‘이니스프리’는 자유로운 진단, 자유로운 선택, 그리고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위한 꿈을 의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