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가정의 달 기념 ‘5월 슈퍼 빅세일’
이니스프리, 가정의 달 기념 ‘5월 슈퍼 빅세일’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5.04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시 구매 프로모션’ 실시 풍성한 혜택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4일부터 8일까지, 5일 동안 다양한 혜택이 쏟아지는 ‘5월 슈퍼 빅세일’을 실시한다.

이니스프리 ‘5월 슈퍼 빅세일'은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6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 행사다.  

이번 ‘5월 슈퍼 빅세일’에는 이니스프리 베스트 제품 7종을 단품으로 구매할 경우 30%, 2개 이상 구매 시 35% 할인 혜택의 ‘동시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니스프리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그린티 씨드 세럼과, 함께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선사하는 △그린티 씨드 크림을 비롯하여 △레티놀 시카 앰플, △블랙티 앰플,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블랙티 크림, △그린 액티브 세라마이드 장벽 크림 등이 해당된다. 또한,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이니스프리 베스트 제품 7종을 포함한 20종의 세트 구성의 경우 최대 35%의 할인이 적용되어 부모님, 지인 등 소중한 이들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부담 없이 구매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피부 보호를 도와주는 선크림 및 피부 노페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클렌징폼 품목의 경우 단독 구매 시 30%, 2개 이상 구매 시 50%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하며, (단, 선크림과 클렌징폼 품목 간 교차 구매 불가) 쟁여두고 사용하기 좋은 핸드크림을 포함한 바디, 헤어 품목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바디 및 헤어 품목을 구매할 경우 선물상자 포장 서비스도 제공된다.

외부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N+N 마스크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월 슈퍼 빅세일’에는 네이버페이 카드 혹은 포인트를 활용해 3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네이버 N포인트 6천 점이 적립되는 ‘이니스프리 X 네이버페이 적립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단, 온·오프라인 각 1회씩 참여 가능하다. 삼성카드 앱에서 ‘나의 LINK 혜택’ 카드에 링크하기 클릭 후 삼성카드를 통해 2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5천 원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니스프리 X삼성카드 링크 제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