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뮤티드 쉐이드 브러쉬 라이너
루나 뮤티드 쉐이드 브러쉬 라이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0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상 농도 조절 그윽한 분위기의 눈매 완성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섬세하고 정교한 라인으로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해주는 ‘뮤티드 쉐이드 브러쉬 라이너(MUTED SHADE BRUSH LINER)’를 출시했다.

루나 뮤티드 쉐이드 브러쉬 라이너는 눈가 라인을 빈틈 없이 촘촘하게 채워 깊고 진한 눈매를 완성해주는 아이라이너로 바르면 바를수록 선명한 색상으로 발색 돼 농도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루나 뮤티드 쉐이드 브러쉬 라이너는 0.1mm의 부드러운 극세사 브러쉬를 적용해 눈가에 자극없이 자연스러우면서도 정교한 아이라인을 표현해준다.

루나 뮤티드 쉐이드 브러쉬 라이너는 자신에게 맞는 또렷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도록 △블랙과 브라운 컬러의 경계없이 은은한 음영을 줄 수 있는 자연음영 색상의 ‘쉐도우(SHADOW)’ △부드러운 인상을 줄 수 있는 맑은 브라운 색상의 ‘라떼브라운(LATTE BROWN)’ △깊고 진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또렷한 브라운 색상의 ‘러스틱브라운(RUSTIC BROWN)’ △쿨톤 피부에 어울리는 맑은 그레이 색상의 ‘포그그레이(FOG GREY)’ 등 4종으로 구성됐다.

루나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아이라이너를 눈가에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애교살, 페이크 래쉬, 매력점 연출 등 활용 범위가 확장됨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색상의 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아이메이크업이 강조되는 요즘 아이 메이크업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어갈 대표 제품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