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감사의 달, 소장가치 충만한 한정판 뷰티 제품 눈길  
5월 감사의 달, 소장가치 충만한 한정판 뷰티 제품 눈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0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장 가치는 물론 베스트셀러 구성 선물로 인기

5월 가정의 달, 세련된 패키지로 받는 기쁨은 물론 실용성까지 더한 ‘화장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업계에선 베스트셀러 제품에 설렘 가득한 디자인을 입혀 새롭게 탄생한 한정판 에디션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공략하고 있다. 특별한 일러스트를 담아낸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기프팅 에디션’부터 ‘스킨알엑스랩’와 디저트 전문 카페 ‘노티드’가 콜라보하여 출시한 귀엽고 앙증맞은 핸드 케어까지, 소장가치를 높인 한정판 패키지의 뷰티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키엘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울트라 훼이셜 크림 기프팅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기프팅 에디션’은 키엘을 대표하는 수분크림의 한정 디자인 제품으로 따뜻한 봄날 사람과 사람이 어울리는 즐겁고 신나는 분위기의 특별한 일러스트를 라벨 디자인에 담아냈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키엘의 베스트 셀러로 가족, 친구, 지인 등 소중한 사람을 위해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또한 키엘은 한정기간 동안 선물 포장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탬버린즈는 감사의 달을 맞이하여 리미티드 패키지 세트를 선보였다. 새로운 패키지는 이전까지 선보인 적 없던 볼드하고 감각적인 형태의 루프와 따뜻해진 날씨에 어울리는 산뜻한 컬러의 조화를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대표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서하나 작가의 모던민화와 콜라보하여 탄생한 ‘효비담 발효 3종 특별 기획세트’를 내놓았다. ‘효비담 발효 3종 특별 기획세트’는 한국 전통 민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던민화 디자인을 더해, 수려한만의 특별한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특히 봄에 피는 화려한 모란꽃이 돋보이는 패키지는 부귀와 복을 소망하며 거울 속 풍경을 통해 전통을 초월하여 앞으로 새롭게 만들어갈 수려한의 아름다운 이상향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에디션에서는 ‘효비담 발효’ 라인의 모든 기초 제품을 담은 풍성한 구성으로 대표 제품인 효비담 발효 크림과 함께 발효 라인의 모든 기초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아넷사는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N 마블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달 리뉴얼 출시된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N’을 마블 히어로의 새로운 모습으로 풀어낸 제품이다. 스파이더맨을 비롯해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등의 모습을 제품 패키지에 한정판으로 담았다. 아넷사만의 독자적인 4중 UV 프로텍팅 기술로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것은 물론, 열, 땀, 물, 습기에도 유지되는 오토 부스터 기술로 오랜 시간 무너짐 없는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딥티크(diptyque)는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팀 워커’와 함께 협업하여 ‘도 손’ 리미티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도 손’ 리미티드 컬렉션은 기존 패키지에 블루 컬러를 입고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한정 출시되어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 딥티크 글로벌 베스트 셀러 1위인 ‘도 손 오 드 퍼퓸’은 딥티크 창립자 ‘이브 쿠에랑’이 베트남 하롱 베이 도 손 바닷가에서 보낸 어린 시절의 기억을 후각적 풍경으로 그려낸 향수로 상쾌한 플로럴 향과 파우더리한 느낌의 향이 담겼다. ‘도 손’ 리미티드 컬렉션은 세계적인 포토 그래퍼 ‘팀 워커’(Tim Walker)와 함께 작업해 탄생하였으며 컬렉션 전반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블루’ 컬러는 시원하고 맑고 투명한 느낌을 자아내 봄의 싱그러움이 연상된다.

스킨알엑스랩은 노티드와 'Love Your Hands!' 캠페인을 통해 핸드케어 2종 콜라보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자주 손을 씻고 소독할 수밖에 없는 요즘 현대인의 고충을 인지하고 잦은 세정에도 건조해지지 않고 보습력을 유지할 수 있는 핸드케어 제품을 선물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되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콜라보 제품은 ▲슈가 리치 핸드 워시 ▲슈가 리치 핸드 밤 2종이다. ‘슈가 리치 핸드 워시’는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특화된 스킨알엑스랩만의 MadeCera 성분과 보습 특허성분 AQUAXYL을 함유하여 잦은 세정에도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지 않도록 보습력 유지에 심혈을 기울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