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플레이스, 스타트업 기업 성장 파트너로 출발
믹스플레이스, 스타트업 기업 성장 파트너로 출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5.0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야별 전문 컨설팅과 효율 통한 실직적인 도움 줄 것

‘주식회사 믹스플레이스’는 5월 4일 스타트업의 성장과 함께 안정적인 매출 확보에 도움이 될 다양한 프로그램을 런칭한다고 알렸다.
 
‘주식회사 믹스플레이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런칭 후 매출의 상승이나 변화가 없는 브랜드의 현 상황과 문제점을 진단하여 스타트업의 생애 전 주기에 걸쳐 9개의 프로그램 중 필요한 정보와 컨설팅을 제공한다.
 
제공하는 서비스는 ▲라이브커머스, ▲온라인, 오픈마켓 플랫폼 운영대행서비스, ▲클라우드펀딩 아이디어 상품기획, ▲인플루언서 공동구매, ▲수출업무대행, ▲신제품 개발 및 기획 대행, ▲국내 온/오프라인 마케팅, ▲오프라인 입점대행, ▲물류관리시스템 위탁운영 및 3PL서비스 등 체질에 맞는 개선이 필요하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정식 프로그램 런칭 전부터 약 10여개의 고객사 컨설팅을 통해 브랜드에서 목표로 하는 채널에서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효과를 거두고 있다.
 
유승욱 (주)믹스플레이스 대표이사는 "코로나19 및 경제악화로 인하여 직원 채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브랜드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 인력이 없거나 비용 등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스타트업 혹은 매출 상승이 부진한 브랜드에서 분야별 전문 컨설팅을 통해 효율을 통한 실직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함께 역량을 강화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유승욱 대표이사는 (주)코스메카코리아 전무이사로 근무 하였으며 약 30년의 업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마켓 운영에 합리적인 파트너사가 될 수 있도록  "주식회사 믹스플레이스"가 힘 쓸 것임을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