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품격과 실속 담은 한방화장품 세트 출시 봇물
가정의 달, 품격과 실속 담은 한방화장품 세트 출시 봇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27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스러운 한방 화장품 가정의 달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국내 대표 뷰티 기업들이 한방 브랜드를 앞세워 기획세트를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등 선물용 제품을 찾는 고객 잡기에 나섰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고기능성 원료를 활용한 한방 화장품은 고마운 분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선물 아이템으로 늘 인기있는 품목이다.

에이블씨엔씨의 고기능성 한방 브랜드 '초공진'은 브랜드 론칭 및 가정의 달을 맞아 'NEW 초공진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력한 탄력 리프팅 효과와 함께 피부 노화를 케어하는 △초공진 소생 탄력케어 에센셜 2종 기획세트와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로 주름 및 심화된 피부 노화를 개선하는 △초공진 영안 토탈케어 에센셜 2종 기획세트 등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초공진은 동의보감에서 영감을 받은 ‘BIO공진™‘처방을 적용해 피부 열을 내리고 탄력은 끌어올려 힘있고 탄탄한 피부 본연의 힘을 되살릴 수 있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프로모션은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설화수는 우리나라 전통 보자기 포장에서 영감을 받은 '설화수 지함보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성스러운 보자기 포장과 함께 설화수의 △자음생 데일리 루틴(자음생2종) △에센셜 컴포트 데일리 루틴(자음2종) △탄력케어 에센셜 리추얼(탄력에센셜3종) △퍼스트케어 컴포팅 리추얼(자음3종)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감사의 달 맞이, 선물세트 할인전'을 통해 예화담 △천삼송이 2종 스페셜 세트와 △환생고 보윤 2종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환생고 보윤 2종 선물 세트는 농축된 영양감과 보습감으로 토탈 안티에이징 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패키지에 전통문화인 자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소장가치와 품격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