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월드 배쓰 밤 데이’ 특별 이벤트
러쉬, ‘월드 배쓰 밤 데이’ 특별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2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배쓰 밤 10만 개를 선물하는 기브어웨이 이벤트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는 4월 27일 ‘월드 배쓰 밤 데이(World Bath Bomb Day)’를 기념한 배쓰 밤 ‘기브어웨이(giveaway)’ 이벤트를 진행한다.

 1990년 4월 27일, 러쉬는 배쓰 밤에 대한 첫 상표권을 획득했다. 이날을 기념하여 매년 4월 27일을 ‘월드 배쓰 밤 데이’로 지정한 것이다. 이날을 함께 축하하는 의미를 담아 전 세계 러쉬 매장에서 배쓰 밤 10만 개를 선물하는 특별한 ‘기브어웨이’ 이벤트도 마련했다. 러쉬코리아 오프라인 70여 개 매장도 동참한다. 기브어웨이 이벤트는 더욱 많은 분들이 황홀한 입욕을 경험하길 바라는 의미로 기획했다. 매장에 방문하여 배쓰 밤 컨설테이션과 간단한 퀴즈를 통해 선착순 1인 1개씩 선물한다.

배쓰 밤은 1989년 러쉬 공동 창립자이자 제품 개발자인 모 콘스탄틴(Mo Constantine)이 아이들을 위해 개발했다. 자연에서 얻은 과일 껍질, 꽃잎, 질 좋은 버터와 에센셜 오일을 활용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입욕 제품을 만들고 싶었다. 기포를 내는 발포 비타민에 영감을 받아 물에 닿으면 아름답게 녹는 입욕제인 배쓰 밤이 탄생했다. 이후로 ‘배쓰 밤’이라는 단어는 널리 사용되면서 영국 케임브리지 사전에도 등재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