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달, 하나뿐인 선물을 준비했어요!
감사의 달, 하나뿐인 선물을 준비했어요!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4.2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녀공장, 가정의 달 맞아 ‘감사의 달’ 프로모션

마녀공장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달’ 프로모션을 오는 5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마녀공장은 매끈한 피부 결과 촉촉한 광채 케어를 선사하는 ‘갈락토미’,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바이옴’ 라인 등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 2종을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갈락토미 기프트 세트는 보습, 진정, 탄력 등 토탈 케어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갈락토미 에센스 크림’ 본품과 불필요한 각질을 정돈해 주는 ‘갈락토미 클리어스킨 패드’, 눈가 전용 수분 세럼 ‘히알루론 화이트닝 아이세럼’, 콤팩트한 사이즈의 ‘파우치 백’으로 구성되었다.

비피다 바이옴 기프트 세트는 피부의 필수 영양을 채워주는 ‘비피다 바이옴 컨센트레이트 크림’ 본품과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1위를 수상하며 제품력을 입증 받은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 탄탄한 피부 장벽을 가꾸어주는 ‘비피다 바이옴 앰플 패드’, 프리미엄 아이케어 ‘비피다 바이옴 컨센트레이트 아이 크림’, 활용도 높은 ‘파우치 백’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마녀공장은 선물의 의미를 한층 특별하게 만들어 줄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한정으로 제공한다. 각 기프트 세트의 본품인 ‘갈락토미 에센스 크림’과 ‘비피다 바이옴 컨센트레이트 크림’에 원하는 문구를 각인할 수 있으며,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엽서도 추가로 증정한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나 친구, 동료 등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선물 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소중한 이를 위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도 함께 진행해 선물의 의미를 한층 더해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