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E유도체와 머루포도 추출물 관련 화장품 조성물 특허 취득
비타민 E유도체와 머루포도 추출물 관련 화장품 조성물 특허 취득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4.26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우코스, 피부탄력 개선 및 피부 치밀도 개선에 효과 극대화

화장품 제조 전문기업 나우코스(대표 노향선)가 ‘피부 탄력 개선 및 피부 밀도 개선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화장품 조성물’ 관련 특허(출원번호 : 10-2021-0107750)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해당 특허는 비타민 E 유도체와 머루포도 추출물을 함유’한 기술이다.

최근, 점점 따가워지는 봄 햇볕과 환절기로 인해 건조한 피부와 탄력이 고민인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해당 특허는 주름과 피부치밀도 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데 효능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나우코스 연구진은 “각각의 세대와 환경에 따라 고객의 니즈를 세분화하여 검증된 효능, 효과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연구개발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며 “머루포도의 수확시기인 올 가을부터 해당 특허원료를 이용해 제형에 적용할 계획으로, 향후 피부탄력에 있어 나우코스만의 경쟁력 있는 제품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나우코스는 2000년에 설립된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으로 K-beauty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클렌징과 파운데이션 품목에서 높은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색조 뿐 아니라 동물용 의외약품에 이르기까지 제조 품목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이처럼 나우코스는 꾸준한 성장과 성실함을 바탕으로 뷰티 솔루션 파트너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