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제이X필리밀리,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
레오제이X필리밀리,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2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오제이 노하우 담긴 인생 브러시 첫선

뷰티 아티스트 레오제이가 필리밀리와 함께 본인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인생 브러시를 선보인다.

뷰티&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가 소속 뷰티 아티스트 ‘레오제이’와 올리브영의 뷰티 툴 전문 브랜드 ‘필리밀리(FILLIMILLI)’가 협업해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을 출시하고 25일 선런칭 기념 스페셜 레오제이 마켓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오제이와 필리밀리의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은 약 8년여간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해온 레오제이의 메이크업 노하우와 필리밀리의 브러시 개발 전문성이 더해져 탄생했다.

기존 올리브영의 베스트 셀러인 필리밀리 아이 메이크업 브러시 5종 세트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메이크업 초보자도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터치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디테일한 연출에 중점을 뒀다.

베이스/포인트/라이너/블렌딩/언더 브러시 총 5종으로 구성된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은 눈두덩이부터 애교살까지 사용 목적에 맞게 섬세하게 설계된 브러시 쉐입을 통해 보다 섬세하고 정교한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천연모 수준의 부드러운 모질로 눈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거울이 내장된 곡선형 브러시 케이스로 편리한 휴대성을 자랑한다.

레오제이는 이번 제품 개발을 위해 약 7개월 간 수 차례 제품 테스트를 진행하며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만전을 기했다. 고가의 기성 브랜드 제품부터 앞서 나온 필리밀리 아이 메이크업 브러시까지 300개가 넘는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비교 평가함은 물론, 구독자들의 브러시 사용에 대한 고충을 반영하여 높은 퀄리티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구나 손쉽게 브러시를 활용해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왔다.

필리밀리와 레오제이는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 공식 출시에 앞서 25일 선런칭 프로모션으로 당일 오전9시부터 26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 특별 스페셜 마켓을 진행한다. 정가 대비 약 21% 할인된 금액으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25일 오후 8시에는 올리브영의 모바일 생방송인 ‘올라이브’를 통해 런칭 기념 스페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레오제이와 쇼호스트 리코의 진행으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커머스에서는 1시간 단독 스페셜 할인 혜택과 증정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의 주인공인 레오제이는 “그 동안 수백개의 브러시를 사용해 메이크업을 하며 느꼈던 아쉬움을 이번 필리밀리 프로 컬렉션을 통해 모두 해소시키고자 노력했다”며, “브러시 쉐입, 그립감, 모 컬러, 케이스 디자인 등 제품 개발 전 영역에 참여해 보다 세심하게 신경을 쓴 만큼 메이크업 초보자는 물론 전문가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 되리라 믿는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