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 마켓컬리에서 ‘스프링 기념 메이크업 특가전’ 진행
지베르니, 마켓컬리에서 ‘스프링 기념 메이크업 특가전’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2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점 후 초도 물량 완판, 4월 새로운 프로모션 참여

비앤에이치코스메틱(BNH Cosmetics, 대표 권기현)의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가 지난 3월 새벽배송 대표 커머스 마켓컬리에 입점된 초도물량을 완판했다고 밝혔다. 지베르니는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마켓컬리와 4월 ‘스프링 기념 메이크업 특가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 21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마켓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프링 기념 메이크업 특가전에서 지베르니의 강력한 밀착력과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자랑하는 베이스메이크업 아이템, ▲밀착 톤데이션과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라이트베이지(21호) 총 2가지를 최대 2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밀착 톤데이션’은 지베르니 파운데이션에서 정교한 밀착 공법을 착안, 자연스러운 피부톤과 매끈한 피부결을 표현해 지속력과 밀착력에 톤업까지 가능한 베이스메이크업 아이템이다. 화사한 톤업 보정과 매끈한 피부결 표현을 자랑하며 자외선 차단 SPF50+, PA+++ 등 다양한 효과까지 느껴볼 수 있다. 또한 2021 대한민국 메이크업 브랜드 부문 고객만족도 1위, 2021 상반기 화해 뷰티 어워즈 1위, 2022 코리아 유투버 어워즈 수상 등 수많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파데프리템이다. 

이 밖에도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는 숨 쉬는 에어리 라이트 포뮬러의 초경량 레이어링으로 촉촉한 생기를 부여, 피부결에 가볍게 밀착되어 다가오는 여름에 가벼운 메이크업으로 적합한 파운데이션이다. 

비엔에이치코스메틱 지베르니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께서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으로 마켓컬리에 준비했던 초도 물량이 완판되어 너무 감사하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님들께서 더 많은 혜택과 시즌에 맞는 ’밀착 톤데이션’과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두 제품을 만나 ‘베이스 프로페셔널’을 경험할 기회를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