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뷰티 유튜버 민스코와 공동개발 ‘더브로우’ 출시
에스쁘아, 뷰티 유튜버 민스코와 공동개발 ‘더브로우’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4.1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굴의 균형을 잡아주는 아이 브로우 메이크업 제품 2종

에스쁘아가 뷰티 유튜버 민스코와 협업을 통해 누구나 쉽게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더브로우 밸런스 펜슬’과 ‘더브로우 리프팅 왁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브로우’ 라인은 고객 VOC를 바탕으로 50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뷰티 전문 유튜버 민스코의 노하우를 담아 에스쁘아가 함께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초보자도 쉽고 안정감있게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더브로우 밸런스 펜슬’은 혁신적인 슬림 삼각 쉐입으로 좁은 선부터 넓은 면까지 한 올부터, 풍성한 숱까지 다양한 형태의 브로우를 손쉽게 드로잉할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사각사각한 질감의 하드 포물러 텍스처로 뭉침없이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노란기와 붉은기가 빠진 세련된 그레이시 컬러 스펙트럼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모발과 피부톤 메이크업 컬러 밸런스를 고려하여 선택할 수 있다.

‘더브로우 리프팅 왁스’는 리프트 펌 시술 없이도 눈썹결을강력하게 리프팅해주는 브로우 왁스 포뮬러로, 어떤 모질이라도 오랫동안 고정시켜주는 롱래스팅 리프트 테크닉이 특징이다. 한올 한올 세퍼레이팅이 용이한 듀얼 타입 전용 브러쉬가 내장되어있어 손쉽게 브로우 결을 살려줄수 있다. 한 듯 안 한 깔끔하게 정돈된 브로우를 연출할 수 있는 '클리어', 화보에서 보던 결을 살린 브로우를 연출해주는 '볼드' 총 2가지로 구성되어 원하는 목적에 따라 선택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