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뜨는 '향기 산업', 제주에서 논하다
요즘 뜨는 '향기 산업', 제주에서 논하다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4.13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아로마웰니스학회 학술세미나 개최
국내 최고 권위자 3인의 발표 예정
오는 28일 제주산학융합원에서 개최되는 한국아로마웰니스학회 학술 세미나 안내포스터.
▲오는 28일 제주산학융합원에서 개최되는 한국아로마웰니스학회 학술 세미나 안내포스터.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향기(香氣)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알아보는 아로마테라피 세미나가 제주에서 열린다. 

한국아로마웰니스학회(회장 이현주)는 제주향기산업융복합연구회와 공동으로 이달 28일 제주산학융합원 캠퍼스관에서 2022 '아로마테라피 학술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로마테라피 산업 변화와 최신 연구'를 주제로 국내 아로마테라피 전문가의 강연으로 진행된다. 

이날 소개될 발표내용은 △에센셜 오일: Evidence-Based Research 사례 발표(박찬익 대구한의대 화장품제약대학 학장) △컬러로 보는 아로마 에너지(이영좌 차의과대학 통합의학대학원 겸임교수) △아로마테라피: 글로벌 시장 변화와 연구 동향(이현주 한국아로마웰니스학회장)이다. 

한국아로마웰니스학회 이현주 회장은  "코로나19로 향을 통해 개인의 마음과 몸을 치유하는 아로마테라피에 대한 관심과 제품 수요가 크게 늘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미래 성장동력으로 주목받는 아로마테라피 산업의 현황과 성장 가능성을 가늠해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의 참가신청은 064-757-4580으로 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한편 이날 세미나의 특별이벤트로 배우 서갑숙 씨의 꽃차 힐링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