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쇼킹헬스부스터로션’
라벨영, 쇼킹헬스부스터로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1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르는 단백질로 운동 후 탱탱한 탄력 관리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아르기닌 성분을 함유해 운동 후 바디에 탄력을 높이는 단백질 수분 로션 ‘쇼킹헬스부스터로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헬스부스터로션’은 저분자 단백질 아르기닌 2,000ppm과 콜라겐 합성을 유도하는 펩타이드 콤플렉스 16종, 오메가3가 풍부한 연어알 추출물이 더블 시너지 효과를 선사해 운동 후 피부에 탄탄한 탄력감을 부여하여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 결로 가꿔주는 바디로션이다.

최근 운동과 다이어트 등 자기관리에 대한 관심이 점차 증가하면서 단백질에 대한 관심도 역시 늘어나고 있다. 단백질은 우리 몸의 약 25%를 구성하고 있어 근육의 형성부터 재합성 등 많은 부분에 관여하기 때문에 근력 운동 후 충분한 단백질이 공급되지 않는다면 오히려 근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쇼킹헬스부스터로션의 핵심 성분인 저분자 단백질 아르기닌은 준필수 아미노산의 하나로 단백질 합성에 도움을 주고, 피부 속 콜라겐 활동에 관여하여 운동 후 탄력이 필요한 부위에 바르면 더욱 탱탱한 피부가 되도록 부스팅 역할을 한다. 펩타이드 콤플렉스 16종과 연어알 추출물이 탄력 케어에 시너지를 높여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 결로 관리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탄력 없는 바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가벼운 발림성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어 로션의 답답함이 싫은 남자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은은한 그린 아쿠아향을 적용하여 산뜻하고 상쾌한 기분을 선사한다.

라벨영 관계자는 “쇼킹헬스부스터로션은 헬스하는 소비자들이 운동 후 아르기닌을 물에 타 보충제로 섭취하는 모습에서 착안하여 속근육을 키운 부위의 겉피부에도 아르기닌을 직접 발라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라며 “근성장에 단백질 보충제가 도움이 되듯이 피부 탄력에는 쇼킹헬스부스터로션으로 운동 후 피부 탄력을 끌어올려 더욱 만족도 높은 바디로 가꾸셨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