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리뉴얼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리뉴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1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분부터 포뮬러까지 업그레이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대표 수분·진정 케어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의 성분 및 포뮬러 등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은 민감성 피부부터 여드름성 피부까지 다양한 타입의 피부가 사용할 수 있는 대표 수분 진정 라인이다. 이 중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뷰티 전문 플랫폼 및 유통채널에서 인기 아이템으로 꼽히며 1,100만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할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애정을 받는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다.

리뉴얼 출시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민감해진 피부를 잠재우는 저자극 수분 진정 크림이다. 기존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핵심 성분 ‘5-시카 콤플렉스’에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잎추출물 등 5가지 민감 특화 시카 성분을 추가한 ‘10-시카 콤플렉스’가 함유돼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또 24시간 내 수확한 신선한 병풀을 특허 공법으로 추출한 순한 ‘에코 시카 성분’이 담겨 피부에 강한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공보다 작은 초미세 수분 입자가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깊숙이 침투해 100시간 수분 지속력을 자랑하며 오래도록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자외선, 마스크 자극 등 일상 속 다양한 외부 자극도 감소해준다.

또한 기존의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뿐만 아니라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진행하며 안정성을 강화해 민감한 피부는 물론 여드름성 피부까지도 사용이 가능하다.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촉촉한 젤 제형으로 피부에 편안하게 흡수돼 꽉 찬 수분감을 느낄 수 있어 올데이 수분 크림으로 제격이다. 

닥터지는 이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자사몰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닥터지 ‘진정송’ 영상을 시청한 뒤 노래에 언급된 ‘진정’ 횟수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닥터지 글로벌마케팅팀 황진현 팀장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은 민감성 피부도 수분 보습을 통해 뛰어난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닥터지 대표 제품”이라며 “성분부터 포뮬러까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으로 더욱 효과적인 저자극 수분 진정 케어를 경험하며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비롯해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바디 워시,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등 총 16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페이셜 케어는 물론 바디케어, 선케어까지 폭 넓은 수분 진정 보습을 선사해 개인의 피부 고민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