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 AC 클리어 마스크’
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 AC 클리어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0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난 피부를 마스크 한 장으로 빠르게 진정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예민해진 고민 피부를 마스크 한 장으로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저자극 맞춤 더마 처방의 ‘리더스 AC 클리어 마스크’를 출시했다.

‘리더스 AC 클리어 마스크’는 성난 피부의 과다 유분기를 조절하고 편안하게 진정시켜 산뜻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빠른 진정, AC 케어 마스크이다.

특히 요즘 같은 환절기는 장기화된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받고 있는 피부에 계절적인 자극 요소까지 더해져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각질 및 피지 과다 분비로 모공이 막히면서 피부 트러블이나 각종 피부 고민이 발생하기 쉬운 때이다.

‘리더스 AC 클리어 마스크’는 이러한 유∙수분 밸런스 붕괴, 과다 피지 분비, 모공 막힘의 과정으로 반복되는 피부 고민의 원인에 집중하여 AC 케어, 피부 정화, 피부 진정, 유∙수분 관리의 4STEP으로 피부 고민을 케어해 주는 마스크이다.

한국의 5가지 향기 식물(단향 추출물, 목향 추출물, 배초향 추출물, 유향 나무 수지 추출물, 클로브 꽃 추출물)로 이루어진 △더마 콤플렉스(Derma AC-Pure Complex)를 적용하여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손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허 원료인 △ PIXALIA 성분으로 과다 피지 분비를 조절하여 맑고 깨끗한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며 △푸시디움 성분이 함유되어 예민해진 피부 진정과 피부 장벽 보호, 강화에도 효과적이다.

땅에 묻으면 자연 생분해 되는 비건 인증 생분해 마스크 시트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에센스를 가득 머금은 겔 원단으로 피부에 투명하게 밀착되어 풍부한 수분감을 공급하고 피부 노폐물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다양한 외부 요인들로 피부 고민을 토로하는 고객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며, “리더스만의 저자극 맞춤 더마 처방으로 고민 피부를 마스크 한 장으로 케어할 수 있는 빠른 진정 AC 마스크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