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최대 76%할인 ‘네오팜샵 브랜드 위크’ 진행
네오팜, 최대 76%할인 ‘네오팜샵 브랜드 위크’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06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부터 7일간 네오팜샵에서 혜택 제공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오는 4월 6일부터 12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네오팜샵에서 상반기 최대 규모의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네오팜샵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대 76%의 역대급 할인율을 자랑하는 이번 브랜드 위크는 16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민감성 스킨케어 1위를 차지한 ‘아토팜‘부터 ‘리얼베리어‘, ‘더마비‘, ‘티엘스’ 등 네오팜의 대표적인 4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품목에는 각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아토팜 MLE 크림 ▲아토팜 MLE 로션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등 인기 제품이 포함되며, 할인과 동시에 본품이 증정되는 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3만 5천 원 상당의 본품이 증정되며, 8만 원 이상 구매 시 아토팜 수딩 젤 로션 120ml 본품 혹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은 브랜드 베스트셀러 ‘MLE 로션’ 460ml대용량 사이즈를 48% 할인된 1+1 구성으로 선보이며, 제품 구매 시 페이스 크림 35ml 본품과 함께 탑투토 워시 100ml, MLE로션 60ml 등 아토팜의 베스트 제품의 샘플을 추가 증정한다.

피부 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는 2배속 흡수 피부 장벽 크림인 ‘익스트림 크림’ 본품 1+1을 6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제품 구매 시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액티브 브이 리프팅 크림’ 본품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또한, 생활 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는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본품을 1+1 구성으로 50% 할인 판매하고, 거칠어진 발을 매끄럽게 관리하는 ‘우레아 풋 크림’ 본품을 추가 증정한다.

더불어 브랜드 위크가 시작되는 4월 6일부터 10일 간은 아토팜의 K-BPI 16년 연속 1위를 기념하여 퀴즈를 맞추면 아토팜 키트를 0원에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0원 키트에는 아토팜 MLE 크림 등 베스트셀러 4종을 비롯해 신제품 ‘징크 마일드 업 선크림’이 포함해 평소 아토팜 제품이 궁금했던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체험의 기회를 마련했다.

한편, 브랜드 위크 기간 동안 네오팜샵에서는 매일 아침 10시에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브랜드별 대표 제품을 990원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타임세일 ‘선착순 줍줍 특가’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4월 11일 10시 30분부터 1시간가량 진행 예정인 네오팜샵 라이브 방송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을 구매하면 본품이 하나 더 증정되는 등 다양하고 풍성한 사은 혜택을 준비했다.

네오팜 담당자는 “최근 아토팜의 16년 연속 K-BPI 1위 달성을 비롯해 오랜 기간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상반기 최대 할인 혜택으로 다양한 행사 구성을 준비했다.”라며, “봄을 맞아 건조하고 큰 일교차로 피부 고민이 부쩍 많아지는 요즘, 네오팜의 대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