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론칭 7주년 ‘마데카 패밀리 에디션’
센텔리안24, 론칭 7주년 ‘마데카 패밀리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0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한 패키지의 한정판 선봬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브랜드 론칭 7주년을 맞아 자사의 메가 히트 제품인 ‘마데카 크림’을 스페셜한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마데카 패밀리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의 54년 병풀 철학과 TECAnology™(테카놀로지)로 완성한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7주년을 맞이한 올해 누적 판매량 3,100만 개(2022년 2월 기준)를 돌파하며 브랜드 메가 히트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마데카 패밀리 에디션은 7년간 마데카 크림과 함께해 온 소비자, 일명 ‘마데카 패밀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한정판 상품이다. 병풀 유래 스페셜 성분을 시즌 최다로 함유한 최신상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을 기존 대비 40% 증량한 70ml의 대용량으로 구성했으며, 패키지에는 마데카 크림과 함께 생일파티를 즐기는 호랑이 캐릭터를 적용해 7주년을 맞이한 즐거움을 담아냈다.

또한 이번 에디션에는 마데카 크림의 용기를 취향에 따라 꾸밀 수 있는 DIY 스티커가 함께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호랑이와 병풀, 마데카 크림 등 센텔리안24를 상징하는 요소들이 담겨 커스터마이징하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센텔리안24는 브랜드 7주년을 기념해 소비자 대상 제품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추후 동국제약 헬스케어몰 DK SHOP과 센텔리안24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지난 7년간 센텔리안24와 마데카 크림에 아낌없는 사랑 보내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에디션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제품 개발을 통해 오래도록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데카 패밀리 에디션은 오는 5일(화) 오후 9시 50분 CJ오쇼핑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