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특수 잡아라”…핑크빛 벚꽃 아이템 봇물
“벚꽃 특수 잡아라”…핑크빛 벚꽃 아이템 봇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05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핑크빛 벚꽃의 설렘 풍성하게 만들어줄 벚꽃 테마 아이템

한차례 꽃샘추위가 지나고 본격적인 봄 시즌이다. 최근 대표 벚꽃 명소인 서울 여의도 벚꽃길과 석촌호수 일대가 3년 만에 일부 개방될 것으로 예고되며 벚꽃을 기다리는 사람들의 설렘도 한층 증폭됐다. 이에 업계는 올해 벚꽃 특수 공략에 적극 나서며 일상을 사랑스런 핑크빛으로 물들여 줄 벚꽃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촉촉하고 매끄러운 사용감으로 내 피부처럼 가볍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벚꽃톤 피부를 선사하는 ‘제주 왕벚꽃 스킨핏 톤업 크림 SPF50+ PA++++’를 출시했다. ‘제주 왕벚꽃 스킨핏 톤업 크림 SPF 50+ PA++++’는 제주 용암 해수로 3주 저온 숙성을 거친 왕벚나무잎 추출물을 함유한 크림으로 피부에 촉촉하고 화사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미백효과를 선사하며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지수로 가볍고 산뜻한 파데프리 피부를 연출해준다. 특히 산뜻하고 가벼운 스킨핏 피그먼트 포뮬러가 피부에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리면서 내 피부처럼 밀착되어 얼룩덜룩함 없이 균일하게 벚꽃 톤업 피부로 연출해준다.

맥 라이트풀 C3는 비타민 C (Vitamin C), 코랄 그라스(Coral grass) 추출물, 벚꽃(Cherry blossom) 추출물이 함유된 라이트풀 C3 컴플렉스가 함유된 포뮬라가 피부에 보습 진정 및 장기적인 맑은 피부를 선사하고, 특별한 핑크펄 입자가 피부 톤을 화사하게 연출하여 하루 종일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도와준다. 

닥터 브로너스의 봄시즌 베스트셀러 ‘체리블라썸 퓨어 캐스틸 솝’은 천연 원료를 블렌딩한 내추럴 체리블라썸 향을 담아 클렌징 시 봄 느낌의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세안&바디 올인원 클렌저다. 5가지 유기농 오일을 담은 포뮬러가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을 만들어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씻어내며, 피부 본연의 밸런스를 찾아주면서 속당김 없이 촉촉한 클렌징을 돕는다. 합성화학성분을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담았다.

데코르테의 ‘체리 블라썸 오드 뚜왈렛’은 향긋한 체리블라썸 향과 매혹적인 로즈 향이 따뜻한 봄날의 꽃향기를 자아내는 향수다. 벚꽃이 만발한 봄의 거리를 연상시키는 섬세하고 부드러운 체리블라썸 향에 따뜻한 아이리스 향이 부드럽고 은은한 여운을 남겨 로맨틱한 봄의 무드를 극대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