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나·우리·당신을 위한 비건웨어 신제품 2종
클리오, 나·우리·당신을 위한 비건웨어 신제품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04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버 컨실러, UV 세팅 프라이머 등 추가 출시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나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비건 웨어 베이스 신제품 커버 컨실러, UV세팅 프라이머를 선보이며 비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클리오 비건웨어는 ‘나’그리고 ‘우리’를 사랑하는 ‘당신’을 위해 탄생한 비건 제품 라인으로, 피부를 생각한 성분과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패키지 등을 활용해 비건 라이프를 시작하는 가장 쉬운 방법을 제안해 눈길을 끈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비건웨어 커버 컨실러, UV 세팅 프라이머로, 앞서 출시된 클리오 비건웨어 쿠션 2종과 마찬가지로 비건 인증 기관인 프랑스 이브로부터 ‘EVE VEGAN’ 인증을 획득했다. 비건 인증은 제조·가공 단계에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등 엄격한 기준을 준수한 제품에 한해 인증을 부여하는 시스템이다.

피부 바탕을 화사하고 매끈하게 세팅해주는 ‘비건웨어 UV세팅 프라이머’는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포뮬러와 식물유래 옥수수 전분이 함유된 저자극 성분의 제품. 오일 흡착 파우더가 피지를 흡수해 메이크업 세팅을 효과적으로 도와주며 SPF 50+, PA++++ 자외선 차단 기능을 담아 데일리 선케어 제품으로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비건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당김 걱정 없이 마일드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비건웨어 커버 컨실러’ 역시 민감성 피부 대상 자극 시험(시험기관: KSRC 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피시험자수:성인 30명 / 시험기간22.01.04~22.01.28)을 완료한 저자극 성분을 담았다.

섬세한 커버 피그먼트로 작은 결점까지 깔끔하게 커버해주는 해당 제품은 02란제리, 03리넨, 04진저의 3가지 홋수로 구성돼 있으며 밀착력 높은 픽싱 텍스쳐로 무너짐 걱정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클리오는 생기 넘치는 자연스러운 커버 메이크업엔 ‘비건웨어 UV 세팅 프라이머’와 ‘비건웨어 히알루론 세럼 쿠션’ 조합으로 건강하고 내추럴하게 연출해 볼 것을, 벨벳 텍스쳐로 보송한 피부결을 표현할 땐 ‘비건웨어 세라마이드 벨벳 쿠션’과 ‘비건웨어 커버 컨실러로 결점 없는 베이스를 완성할 것을 제안했다.

클리오 관계자는 “클리오 비건웨어 라인은 PCR 소재(재활용된 플라스틱)와 산림관리협의회(FCS) 인증 지류, 알루미늄 합지를 줄인 반투명 원단을 사용해 성분뿐만 아니라 제품의 패키지도 친환경적이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있다.”고 전하며 “비건 라이프를 시작하는 가장 쉬운 방법으로, 클리오 ‘비건웨어’와 함께 신념과 자신감을 입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4월 1일(금)부터 30일(토)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