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올리브영 전용 ‘잡티세럼 한정 기획세트’
아이소이, 올리브영 전용 ‘잡티세럼 한정 기획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0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티세럼 40ml에 15ml 추가 증정, 30% 할인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오직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잡티세럼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아이소이의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이하 잡티세럼)은 올리브영에서 9년간 에센스 부문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아이소이 창립 13주년을 맞아 한정으로 출시되는 이번 기획 세트는 잡티세럼 40ml에 15ml 제품을 추가 증정하고 30% 할인율을 제공해 보다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특히 4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 특가 대전’을 진행, 34% 할인율을 적용해 해당기간 최대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한정 기획세트의 메인 상품인 잡티세럼은 착한 성분을 향한 브랜드 철학과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전하는 브랜드 기술력이 집결된 아이소이의 대표 상품이다. 잡티세럼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은 3,000송이에서 단 1g 추출될 정도로 귀해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며 비타민A, C가 풍부하고 성분입자가 매우 작아 피부에 깊이 침투해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전한다. 특히 잡티세럼에는 미백기능성분 중에서도 고가 성분인 알부틴이 함유되어 있어 더욱 빠른 화이트닝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 알부틴은 색소침착을 야기하는 멜라닌 세포의 활성화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는 성분으로, 같은 미백기능성분으로 분류되는 나이아신아마이드보다 압도적으로 높은 성분 단가를 가지고 있다. 어성초, 병풀 등의 진정 성분도 함유하고 있어 민감피부 진정 효과도 탁월하다.

해당 제품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칙칙한 피부를 만드는 4대 원인인 ‘잡티, 피부톤, 피부결, 피부 투명도’ 모두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테스트 완료 및 비건 인증까지 획득해 자극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소이는 이번 올리브영 세일을 통해 ‘잡티세럼 한정 기획세트’와 함께 ‘잡티패드 한정세트’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