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D개런티드 콜라겐 결 토너, 카카오 메이커스 조기 완판
CKD개런티드 콜라겐 결 토너, 카카오 메이커스 조기 완판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3.2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라수 넥크림 이어 2회 연속 매진
씨케이디 개런티드 콜라겐 결 토너. 사진=종근단건강
▲씨케이디 개런티드 콜라겐 결 토너. 사진=종근단건강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CKD Guaranteed(씨케이디 개런티드)’의 올리브영 1위  콜라겐 크림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크림’의 후속작으로 출시된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콜라겐 결 토너’가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벨라수 ‘데콜테 넥크림’에 이어 2회 연속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 

이번 카카오 메이커스 온라인 주문은 16일 오후 5시부터 23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었나, 오픈 5일 만에 목표 100%를 초과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종근당건강의 씨케이디 ‘레티노콜라겐 저분자300 콜라겐 결 토너’는 저분자 콜라겐추출물을 77% 함유하고 있어 남다른 수분감을 자랑하는 저분자 콜라겐 결 토너로 개발돼서 피부 결 정돈은 물론 푸석하고 생기 잃은 피부를 매끈하고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유효성분을 가득 담아 수분 가득한 탱글한 피부결을 만들어주며, 리포솜의 탄성력을 향상시켜 피부 흡수 유연성을 높인 특허 기술을 적용한 점도 특징이다. 특히, 콜라겐 증가 도움 및 피부 거칠기 감소 인체 적용 테스트도 완료해 효과도 증명할 수 있다. 

점성 있는 물토너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며, 토너를 적신 화장솜을 피부에 올려 팩처럼 사용하거나 화장솜에 덜어 가볍게 피부를 닦아내는 닦토(닦아내는 토너)용으로도 사용하기 좋아 피부 컨디션에 따라 활용도가 무궁무진하다. 

화장품 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콜라겐 결 토너’는 뭘 발라도 건조한 수부지(수분부족형 지성피부) 피부인 사람, 수분으로 가득 차오르는 매끈한 피부결을 원하는 사람, 평소 푸석한 피부 때문에 화장이 잘 안 받는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최근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진행한 프로모션이 주문 종료 전 전량 매진되는 기록을 세우며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레티노콜라겐 라인의 저력을 확인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할 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들을 꾸준히 선 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러한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콜라겐 결 토너’는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4월 앵콜딜을 다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씨케이디 개런티드 제품은 올리브영 등 H&B 매장과 코스트코, 씨케이디 공식 온라인몰(ckdcos.com),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