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패스 알엔에이, '레전더리 루이비통 트렁크展' 후원
올리패스 알엔에이, '레전더리 루이비통 트렁크展' 후원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3.24 0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P 관람객에게 RS301 OLV크림 & 엑티베이팅 부스터 증정
올리패스 알엔에이 김동남 상무(왼쪽)와 오민 아트디렉터. 사진=올리패스 알엔에이.
▲올리패스 알엔에이 김동남 상무(왼쪽)와 오민 아트디렉터. 사진=올리패스 알엔에이.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올리패스 알엔에이(대표 김회천)’ 관계자는 '레전더리 루이비통 트렁크展' 오픈식 행사에 자사 제품을 후원했다고 전했다.

'레전더리 루이비통 트렁크展'은 단일 최대 규모로, 스웨덴 콜렉터 ‘매그너스 말름’이 수집한 약 200여 점의 루이비통 오리지널 트렁크와 공예품들로 구성됐다. 150여 년 전부터 20세기까지 이어 지는 여행의 황금시대 흐름을 함께한 트렁크와 그 흐름 속 인물들의 이야기 그리고 천재적인 디자 이너 '루이비통'의 감각적인 디자인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많은 대중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천재적인 디자이너 ‘루이 비통’은 브랜드뿐만 아니라 고유의 트렁크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열풍을 이끌었다. 그는 자신의 작업장 부근에 최초의 철도선인 '파리 생 제르맹'이 건설되는 것을 지켜보며 1858년 평평한 바닥에 사각형 모양의 트렁크 '그레이 트리아농 캔버스'를 만들었다.

유년 시절 목공 일과 패커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한 이 캔버스는 물건을 적재할 수 있고 가벼워, 프랑스 황후뿐만 아니라 윈저공 부부, 어니스트 헤밍웨이, 더글러스 페어뱅크스 등 저명한 고객이 사용해 큰 인기를 끌었다.

이처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루이비통의 트렁크를 만날 수 있는 전시회 첫날 ‘올리패스 알엔에이’에서는 초대된 VIP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RS301 OLV크림과 RS.101 콜라겐 O2X 엑티베이팅 부스터를 오픈식 VIP관객들에게 전달했다.

올리패스 알엔에이 관계자는 “지난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이룬 RS301 OLV크림은 본사 mRNA타게팅 특허기술을 담은 탄력 크림이며 RS.101 콜라겐 O2X 엑티베이팅 부스터는 콜라겐과 산소가 합쳐진 부스팅 에센스 제품이다. 이번 행사에서 자사 제품을 많은 분에게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레전더리 루이비통 트렁크 전'은 현재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2022년 8월 21일까지 타임워크 명동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