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부터 립까지…’ 올 봄은 촉촉 메이크업이 대세
‘쿠션부터 립까지…’ 올 봄은 촉촉 메이크업이 대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23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 가득 제형으로 촉촉한 피부 연출해줄 ‘글로우 뷰티템’ 인기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봄에는 유수분 밸런스가 쉽게 무너져 피부가 푸석해 보이기 십상이다. 이에 수분 가득 제형으로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줄 ‘글로우 뷰티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

기초 스킨케어 제품부터 베이스와 립까지… 글로우 뷰티템은 은은한 광채가 도는 피부 표현은 물론 자연스러운 생기까지 부여해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듯) 메이크업 또한 가능하다. 특히, 봄철에 맞게 덩달아 가벼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 더욱 인기다. 히알루론산에 히알루론산을 더해 촉촉하고 은은한 물광을 선사하는 스킨케어 키트부터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를 부여하는 쿠션까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촉촉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수분 가득 ‘글로우 뷰티템’이 주목을 받고 있다.

라엘은 ‘한국 비건 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받은 스킨케어 브랜드 ‘리얼라엘’을 통해 다양한 비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리얼라엘 ‘글로우 케미스트리 키트’는 활력 성분이 함유된 부스팅 세럼과 무방부제 고농축 히알루론산을 동결건조한 스노우볼로 구성되어 있으며, 24시간 보습 지속 효과가 있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한 제품이다.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깊이 들어가 겉건조만이 아닌 속건조까지 꽉 잡을 수 있다. 데일리 케어시 세럼만으로도 충분하며, 주 1회씩 스노우볼에 세럼을 섞어 도포, 6주간 사용하면 극대화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에스쁘아의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올뉴’는 더욱 착해진 성분과 풍부해진 수분감은 물론 완벽해진 커버력으로 내 피부처럼 생생한 윤기를 표현해준다. 아모레퍼시픽 연구소에서 새롭게 개발한 하이드레이팅 골든 포뮬러™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기존 대비 20% 향상된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는 물론, 지속력까지 개선했다. 더 촘촘해진 레이어로 피부의 결점과 잡티를 매끈하게 커버해준다. 시카 성분 함유와 알레르기 유발 주의 성분 제외,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알러지 테스트, 자가 민감 패널 테스트 등 총 4가지 피부 테스트를 모두 합격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힌스의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은 본연의 피부 광채인 듯 속부터 차오른 듯한 내추럴한 광택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멀티 유즈 스틱형 하이라이팅 밤으로, 광채가 필요한 곳은 어디든 톡톡 얹어주기만 하면 자연스러운 속광과 요즘같이 건조한 환절기에 보습감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파우치에 넣어 다니며 언제 어디서든 활용 가능해 데일리 메이크업 룩에 가볍게 더해주어 고급스럽고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풍부한 체리 오일과 시어 버터, 식물성 왁스 성분이 함유되어 입술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특히, 입술 본연의 컬러를 더욱 아름답게 표현하는 동시에 24시간 동안 지속되는 수분감을 선사해 입술을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피부톤에 맞게 어울리는 맞춤 컬러를 선사하여 글로우 메이크업 시 입술을 더욱 생기 있게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